집에서 떠나는 _랜선 세계여행✈

"바르셀로나의 마법,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탐방" 본문

유럽(Europe)

"바르셀로나의 마법,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탐방"

랜선_세계여행 2023. 9. 30. 08:05
반응형
"바르셀로나의 마법,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탐방"

 


바르셀로나, 스페인의 도시 중 하나인 이 곳은 아름다운 해안과 예술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바르셀로나의 랜드마크 중 하나는 바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입니다.

 이 글에서는 이 성당을 중심으로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탐험해보겠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보석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스페인의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Antoni Gaudí)가 설계하고 지금도 건설 중에 있는 독특한 성당입니다.

 이 성당은 모던리즘(Modernisme) 아키텍처의 명작 중 하나로, 그 특이한 디자인과 화려한 장식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성당은 1882년에 건설을 시작했으며 아직도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아름다움은 많은 이들을 매료시킵니다.

 성당의 건물 외부에는 성경 이야기를 담은 조각상과 다양한 기념물이 있으며 내부는 아름다운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과 고요한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탐방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탐방하면 고딕 양식과 모던리즘 아키텍처의 만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성당 내부로 들어가면 놀라운 색채의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이 햇빛을 반사해 더욱 아름다워 보입니다.

 또한 성당의 탑에 올라가면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탐방하면서 나는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우디의 역작은 정말로 놀라운 건축물로, 그 특이한 디자인은 영감을 주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더욱 많은 아름다운 장소와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며,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그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 도시를 방문하면 정말 멋진 여행이 될 것이며,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그 여정의 아름다운 시작점입니다.

사진/동영상 출처 :https://www.pexels.com/ko-kr/, https://unsplash.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