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떠나는 _랜선 세계여행✈

쿠바 하바나(아바나) 2박 3일 - 타임 트래블 같은 도심 속 이야기 본문

남아메리카(South America)

쿠바 하바나(아바나) 2박 3일 - 타임 트래블 같은 도심 속 이야기

랜선_세계여행 2023. 8. 18. 09:00
반응형
쿠바 하바나 2박 3일 - 타임 트래블 같은 도심 속 이야기


소개:
쿠바의 수도 하바나는 화려한 컬러와 역동적인 문화, 역사적인 건축물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이곳에서의 2박 3일 여행을 통해 하바나의 다양한 얼굴을 만나보세요. 

옛날의 로맨틱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일정:

1일차 - 역사적인 탐방과 석양의 해변

도착: 하바나 호세 마르티 국제공항에 도착하여 호텔로 이동하고 체크인을 해 주세요.
센트로 하바나 (Centro Habana): 오전에는 센트로 하바나로 이동하여 역사적인 건물과 거리를 둘러보며 도시의 역사를 느껴보세요.
엘 모로 성당 (El Morro Castle): 오후에는 엘 모로 성당로 이동하여 석양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해안 경관을 감상하세요.

2일차 - 컬러풀한 거리와 음악의 리듬

하바나 비에하 (Havana Vieja): 아침에는 하바나 비에하로 가서 아기자기한 거리와 아름다운 건물을 구경하며 산책해보세요.
카페 드라콘 (Cafe de los Artistas): 점심 식사 후에는 카페 드라콘에서 쿠바 음악을 감상하며 지역 음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루바나 (La Rampa): 오후에는 루바나로 이동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 음악과 춤을 즐겨보세요.


3일차 - 미식 체험과 예술 감상

엘 브로체리아 (El Bodeguita del Medio): 아침에는 엘 브로체리아로 가서 쿠바의 대표적인 칵테일 '모히또'를 맛보며 하바나의 미식을 체험해보세요.
리베르타드 야시장 (Feria de Artesanía Liberta'Arte): 오후에는 리베르타드 야시장으로 가서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며 쇼핑을 즐겨보세요.

 


쿠바 하바나에서의 2박 3일 여행은 고요한 석양의 해안과 컬러풀한 거리, 역사적인 건축과 끊임없는 음악 소리로 가득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도시의 역사와 현대적인 매력을 느껴보며, 음악과 춤으로 가득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하바나의 매력적인 곳들을 탐방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