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떠나는 _랜선 세계여행✈

에티오피아 2박 3일 - 다양한 문화와 환상적인 자연 경관이 어우러지는 미지의 땅 본문

아프리카(Afreeca)

에티오피아 2박 3일 - 다양한 문화와 환상적인 자연 경관이 어우러지는 미지의 땅

랜선_세계여행 2023. 8. 9. 12:00
반응형
에티오피아 2박 3일 - 다양한 문화와 환상적인 자연 경관이 어우러지는 미지의 땅


소개:
안녕하세요, 모험과 경험을 사랑하는 여행자 여러분! 

이번에는 아프리카 동쪽의 보석 같은 미지의 땅, 에티오피아로 떠나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문화와 환상적인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2박 3일 동안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일정:

1일차 - 아디스 아바바에서의 문화 첫마디

아디스 아바바 도착: 에티오피아의 수도인 아디스 아바바에 도착합니다.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을 마치고 에티오피아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첫 걸음을 내딛어보세요.
국립 박물관: 오전에는 국립 박물관을 방문하여 에티오피아의 고대 문화와 역사를 살펴보세요. 

고대 유물들이 전하는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2일차 - 히라, 세팔라, 스카라

히라: 오전에는 아디스 아바바에서 차로 약 3시간 거리에 있는 히라를 방문합니다. 

이곳은 유적과 사원으로 가득한 도시로, 에티오피아 정교회의 중요한 성지입니다.
세팔라 국립공원: 오후에는 세팔라 국립공원으로 이동하여 아프리카 동부 희귀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스카라: 저녁에는 스카라 시장을 방문하여 현지 음식과 공예품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컬러와 향기가 어우러진 시장은 미지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해줄 것입니다.


3일차 - 루시와 자연의 경이로움

루시: 아침에는 에티오피아의 역사에서 큰 의미를 갖는 "루시"라 불리는 화석을 전시하고 있는 국립 과학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인류의 기원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블루 니톨 국립공원: 오후에는 아디스 아바바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블루 니톨 국립공원을 탐방합니다. 

푸른 호수와 환상적인 경관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마음을 정화하며 여행을 마무리해보세요.

 


에티오피아 2박 3일 여행이 어떠셨나요? 

다양한 문화와 자연의 경이로움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보셨다면 정말 멋진 여행이었을 것입니다.

 다음 모험을 기대하며 에티오피아에서의 여정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