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떠나는 _랜선 세계여행✈

토스카나의 매력을 담은 피엔짜, 발도르차, 치비타 디 반뇨레죠 투어 본문

유럽(Europe)

토스카나의 매력을 담은 피엔짜, 발도르차, 치비타 디 반뇨레죠 투어

랜선_세계여행 2024. 6. 18. 15:00
반응형
토스카나의 매력을 담은 피엔짜, 발도르차, 치비타 디 반뇨레죠 투어

 


로마를 출발하여 토스카나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소개합니다. 

맘마미아투어의 전문 가이드들과 함께하는 이 투어는 토스카나의 매력 넘치는 소도시들인 피엔짜, 발도르차, 그리고 치비타 디 반뇨레죠를 방문하며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예약 꿀팁:

와인 체험: 토스카나는 와인의 고향으로 유명합니다. 

투어 중에는 몬떼 풀치아노 와이너리에서 토스카나의 맛있는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풍부한 풍미를 느끼고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로컬 맛집 탐방: 피엔짜 마을에서는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자유 시간이 마련됩니다.

 피엔짜의 유서 깊은 치즈와 현지 요리를 즐기며 토스카나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포토 스팟: 발도르차 평원은 그림 같은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영화 '글래디에이터'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보세요. 

하늘과 양귀비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투어 시간 연장: 이 투어는 총 13시간 동안 진행되며, 토스카나의 다양한 매력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여유로운 일정 속에서 토스카나의 아름다움을 철저히 즐겨보세요.


토스카나의 매력을 담은 이 특별한 여행을 통해 로마를 벗어나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s://myrealt.rip/BlY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사진/동영상 출처 :pixabay.com,unsplash.com,pexels.com